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3월 17일 시작되어 총 1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한 의견
남구 구정 발전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구 종합민원실에서는
사회적 배려대상자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전담창구 설치, 편의용품 제공, 외국인 통역서비스 등
「사회적 약자 배려행정 민원서비스」를 추진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임산부, 노약자, 외국인 등 사회 배려대상자를 위해
어떤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면 좋을지
주민 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하오니
많은 제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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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교육청 민원 이용 시 제도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부분 또는 민원해결 과정에서 느꼈던 불편한 점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등에 대해 좋은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관심, 추천 버튼도 클릭해주세요~~!!!) ※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1. 의견수렴 기간: 2024. 4. 17.(수) ~ 2024. 5. 1.(수) / 15일간 2. 의견제출 방법: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작성 - 민원 사무 예시   • 각종 제증명 발급(졸업증명서 등 학적관련, 재직증명서 등 인사관련, 합격증명서 등 검정고시 관련)   • 검정고시 시험 제도   • 교원임용시험 제도   • 초,중,고 전학 제도   • 학원, 교습소 등 인허가 관련   • 민원실 내외부 환경 등   • 사회적 배려대상자(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거동불편자, 영유아동반 등) 관련 우대 정책 등 - 의견 주실 내용   •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 민원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 및 개선할 점은?   •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하여 제도 개선이 요구되는 민원 서비스는?   •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장 필요한 사항은?   • 기타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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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을 위한 의견수렴

○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는 국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여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 교육청 민원 이용 시 제도개선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신 부분 또는 민원해결 과정에서 느꼈던 불편한 점과 개선되었으면 하는 점 등에 대해 좋은 의견을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관심, 추천 버튼도 클릭해주세요~~!!!) ※ 참여해주신 분 중 추첨을 통해 10분께 5천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댓글 참여 후 '이벤트 참여'를 선택 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해주시고 성함, 연락처, 이메일을    기입해주셔야 이벤트에 응모되며, 기재해주신 연락처 등은 경품추첨과 발송에만 사용됩니다. 1. 의견수렴 기간: 2024. 4. 17.(수) ~ 2024. 5. 1.(수) / 15일간 2. 의견제출 방법: 댓글을 통해 자유롭게 작성 - 민원 사무 예시   • 각종 제증명 발급(졸업증명서 등 학적관련, 재직증명서 등 인사관련, 합격증명서 등 검정고시 관련)   • 검정고시 시험 제도   • 교원임용시험 제도   • 초,중,고 전학 제도   • 학원, 교습소 등 인허가 관련   • 민원실 내외부 환경 등   • 사회적 배려대상자(장애인, 노약자, 임산부, 거동불편자, 영유아동반 등) 관련 우대 정책 등 - 의견 주실 내용   • 민원 서비스 향상을 위해 제도개선이 필요한 사항은?    • 민원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 및 개선할 점은?   • 사회적 배려 대상자를 위하여 제도 개선이 요구되는 민원 서비스는?   • 민원인 만족도 향상을 위해 가장 필요한 사항은?   • 기타의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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