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제안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7월 14일 시작되어 총 3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디지털 역량센터 네이밍(이름)&슬로건 공모전 개최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정보화진흥원은 「디지털 역량센터 네이밍(이름)&슬로건」 공모전을 아래와 같이 7월15일부터 7월31일까지 진행합니다.
국민 여려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현재 참여인원은 2명 입니다.
  • 참여기간 : 2020-07-15~2020-07-31
  • 관련주제 : 통신·과학>방송·정보통신
  • 그 : #디지털 #역량교육 #역량센터 #네이밍 #슬로건 #공모전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중소병원 감염 관리 사업에 대한 의견 접수

1.  충청북도는 감염병 예방 및 환자 건강보호를 위해 '23년 부터 도내 중소병원을 대상으로 감염 관리 컨설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가. 필 요 성   - 중소병원은 조직과 전문인력 부재로 평시 직원교육 및 관리, 감염병 발생시 대처역량에 한계   - 중소병원의 감염관리 강화를 위한 자문시스템 구축하여 관련 사안에 대한 협조체계 유지    나. 사업개요  - 사업대상 : 도내 200병상 이하 병원급 의료기관 15개소 ※ 전년대비 기준 : 병상수 150병상 → 200병상 상향, 목표수 10개소 → 15개소 상향  - 자문기관 : 충청북도감염병관리지원단  - 주요내용 : 감염관리 자문 및 기술지원, 현장 맞춤형 교육 프로그램 제공, 병원 간 감염관리 연결망 구축   1) (방문자문) 기관별 맞춤형 1:1 방문 자문, 자문결과 분석 등   2) (교육훈련) 감염병 지침 교육, 개인보호구 사용, 동선 관리 등 현장 상황 관리 시나리오 제공 등 교육 실시   3) (소통강화) 자문위원 등 소통채널 확보하여 감염병 관리 민관 협력체계 구축 2. 아울러 '24년은 전년대비 대상의료기관을 확대('23년 10개소 1→ '24년 15개소) 하여 운영할 예정으로    관련사업에 대한 의견 및 건의사항 있으시면 사업 추진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 * 사업대상 확대 추진 :    - (당초)계획 15개소    → (확대) 20개소  

총0명 참여
아동 학대가 이루어지는 어린이집 , 믿고 보낼 수 있는 환경 언제 쯤 올까요?

안녕하세요! 아이를 돌보는 일을 하고있는 30대 여자 입니다. 아니 어린이집에 대한 뉴스가 터질때마다 분통 터집니다. 아이를 돌보는 일을 하는 저로써 저런 일 하나때문에 열심히 일하는 사람들 직장을 잃게 만들고 신뢰도 떨구고 그럼 도데체 어떻게 일을해야하는걸까요? 너무 화가나네요 최근에도 1년전에 터진 어린이집 사건으로 지금까지 해결되지않았다라고 뉴스를 접했습니다. 이게 무슨 말입니까? 죄를 지었으면 죄를 용서받지는 못해도 최소한의 예의는 갖추어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라는 말은 해야되는게 정상아닐까요? 당신들 싸이코패스입니까? 도데체 애초에 그런짓을 왜 했습니까? 어쩜 사람들이 저렇게 뻔뻔하고 당연시 여길까요? 이미 상황을 엎질렀고 돌이킬수가 없어졌어요. 우리나라에서 대통령님들 높으신분들 제발 나라 돌아가는 꼴좀 보십쇼 저출산시대다 ,아이들이 없어진다? 라고 생각하시기전에 이상황에 아이를 못낳고 내아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부모마음을 들여다 봐주시는 나라가되어주세요 그래야 믿고 보낼수있는곳도 생기고 마음이 조금은 누그러들지 않겠습니까 대한민국 모든사람들 내자식이 저런대우 받는다고하면 어떤사람한테 믿고 아이를 보내고 하겠습니까? 너무 화가나네요!! 아이들은 대한민국의 미래라는 슬로건  이제 내려놓으십쇼 무슨 아이들이 대한민국의 미래입니까? 아이가 대우도 못받고 죽어나가는 세상인데 정말 너무 슬픈현실입니다. 저출산 나라 말보다는 아이들이 생길수있는나라 ,아이들이 대우를 받고 건강하게 자라날수있는 나라를 만들어주세요. 그래야 모든 부모가되는 사람으로써 믿고 낳을수있는 환경이 될겁니다. 그런 환경이 되지않는 이상 절대 바뀌지않습니다.  

총0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