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02일 시작되어 총 1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민원담당자 보호 등을 위한 통화연결음 선택
통화연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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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참여인원 : 11 │ 실시기간 : 2025-07-02~2025-07-13(24시까지)
  • (1안) 안녕하세요? 통계청 민원담당자는 민원인의 목소리를 함께 듣고 민원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욕설, 폭언 등은 하지 말아주세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통화 내용은 모두 녹음 됩니다.

    (1안) 안녕하세요? 통계청 민원담당자는 민원인의 목소리를 함께 듣고 민원해결을 도와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욕설, 폭언 등은 하지 말아주세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통화 내용은 모두 녹음 됩니다.

  • (2안) 안녕하세요? 통계청 민원담당자는 작은 민원이라도 경청하고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욕설, 폭언 등은 하지 말아 주세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통화 내용은 모두 녹음 됩니다.

    (2안) 안녕하세요? 통계청 민원담당자는 작은 민원이라도 경청하고 해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욕설, 폭언 등은 하지 말아 주세요.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통화 내용은 모두 녹음 됩니다.

  • (3안) 안녕하세요? 통계청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민원응대 직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니, 욕설, 폭언은 하지 말아주세요. 민원담당 직원 보호를 위해 통화내용은 모두 녹음됩니다.

    (3안) 안녕하세요? 통계청은 산업안전보건법에 따라 민원응대 직원 보호조치를 시행하고 있으니, 욕설, 폭언은 하지 말아주세요. 민원담당 직원 보호를 위해 통화내용은 모두 녹음됩니다.

  • 기타

    기타

  • 참여기간 : 2025-07-02~2025-07-13(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그 : #통화연결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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