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2년 09월 28일 시작되어 총 2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국가통계 품질관리제도 개선을 위한 소중한 국민의견을 들려주세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통계청님의 의견정리2023.08.11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국가통계 품질관리제도 개선을 위한 소중한 국민의견을 들려주세요!
국민의견은 관련 정책/사업 추진 시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국가통계 품질진단제도: 통계이용자들이 고품질의 국가통계를 활용할 수 있도록 통계작성절차* 중심의 품질진단(정기/수시/자체)을 실시하여 그 결과를 통계작성기관에 환류 및 관리
* 통계기획-설계-자료수집-자료처리․분석-통계공표․관리․서비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17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는 통계청이 추진하는 ‘국가통계 품질관리제도’에 대해서 알고 계십니까?
  • 질문2. [필수] 현 통계청의 ‘국가통계 품질관리제도’ 운영에 대해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질문3. [필수] 현 국가통계 품질진단제도에서 개선할 사항을 순서대로 2가지만 선택해주세요
  • 질문4. [필수] 귀하의 성별을 선택해주세요
  • 질문5. [필수] 귀하의 연령대를 선택해주세요
  • 질문6. [필수] 귀하가 현재 근무하는 곳이나 하고 계신 일을 선택해주세요
  • 참여기간 : 2022-09-28~2022-10-28(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통계관리
  • 그 : #국가통계 #품질관리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