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4년 11월 29일 시작되어 총 6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2024년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민원ㆍ행정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 설문
안녕하십니까?
우리 교육청의 민원 및 행정업무 처리과정에 있어 민원인의 입장에서 느낀점과 의견을 파악하여 보다 나은 고객만족을
드리고자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응답해 주신 내용은 통계적 분석에만 사용될 뿐이며, 다른 용도로는 사용하지 않을 것임을 약속 드립니다.
대단히 감사합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38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우리 교육청에 전화하거나 방문하였을 때, 해당 담당부서나 담당자를 쉽게 찾을 수 있었습니까?
  • 질문2. 문1에서 ④, ⑤을 선택하셨다면, 어떤 부분에서 쉽게 찾을 수 없었습니까? (중복선택 가능)
  • 질문3. [필수] 신청하신 민원에 대해 신청 및 처리 절차가 간단하고 편리하게 진행되었다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4. 문3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분야에서 신청절차가 복잡하고 불편하게 진행되었습니까?(중복선택 가능)
  • 질문5. [필수] 신청 민원의 접수 대기시간을 포함하여 전체 처리시간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6. 문5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분야에서 전체 처리시간이 오래 걸렸다고 생각하십니까?(중복선택 가능)
  • 질문7. [필수] 한 건의 민원 처리를 위하여 우리 교육청 방문 횟수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
  • 질문8. 문7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분야의 업무처리를 위해 여러 번 방문하셨 습니까?(중복선택 가능)
  • 질문9. [필수] 담당공무원은 신청 민원에 대하여 불필요한 과정 없이 업무를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10. 문9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분야에서 불필요한 과정이 있다고 생각되십니까? (중복선택 가능)
  • 질문11. [필수] 신청 민원에 대하여 담당공무원이 투명하고 공정하게 처리하였습니까?
  • 질문12. 문11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분야에서 공정성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십니까? (중복선택 가능)
  • 질문13. [필수] 담당공무원이 해당 민원에 대해 쉽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었습니까?
  • 질문14. 문13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어떤 분야에서 쉽고 자세한 설명이 안 되었다고 생각되십니까?(중복선택 가능)
  • 질문15. [필수] 담당 공무원은 민원인께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 질문16. 문15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담당 공무원의 어떤 행동에 불친절을 느끼셨 습니까?(중복선택 가능)
  • 질문17. [필수] 우리 교육청의 고객편의시설(고객쉼터 및 화장실 등)의 환경은 쾌적하며 이용에 만족스러웠습니까?
  • 질문18. 문17에서 ④, ⑤를 선택하셨다면, 우리 교육청의 고객편의시설 중 개선해야 할 곳을 선택해주세요. (중복선택 가능)
  • 질문19. [필수] 우리 교육청으로부터 받은 민원ㆍ행정서비스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 질문20. 우리교육청이 사회적배려대상자(노약자, 임산부, 장애인)의 편의를 증진시키기 위한 방안(편의시설, 맞춤서비스 등)을 제안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21. 우리교육청이 보완해야 할 점이나 민원‧행정서비스 이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써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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