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시민 만족도 의견 조사 ❍ 추진기간 : 2025. 3. 4.(화) ~ 4. 1.(화) ❍ 추진방법 : 온라인 참여 의견 수렴 ▣ '국민생각함'을 통한 시민의견 수렴 결과 ❍ 무인민원발급기 외부부스 시트지 교체(붙임파일 참조)
진주시는 시민들의 민원서류 발급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시청 및 읍.면.동 행정복지센터 등 29개소 30대 (24시간 운영 20, 그 외 10, 종수 122개)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설치하여 운영 중입니다. 무인민원발급기의 운영 활성화를 위해 시민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많은 댓글 참여 부탁드립니다. 붙임 1. 무인민원발급기 설치 장소 1부. 2. 발급가능 증명서 종류 1부.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