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6월 09일 시작되어 총 1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경상북도님의 의견정리2025.06.24
경상북도 행복콜센터 이용 설문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상북도에서는 신속하고 체계적인 상담을 통한 민원서비스 제고를 위해 
"행복콜센터(1522-0120)"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행복콜센터 운영실태를 점검하고,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문조사를 실시하오니,

국민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9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은?
  • 질문3. [필수] 귀하의 거주지는?
  • 질문4. [필수] 경상북도 행복콜센터를 알게 된 경로는?
  • 질문5. [필수] 행복콜센터 이용 목적은?
  • 질문6. [필수] (친절성) 행복콜센터 상담원이 친절하게 응대하였나요?
  • 질문7. [필수] (신속성) 행복콜센터 상담원이 신속하게 답변하였나요?
  • 질문8. [필수] (정확성) 행복콜센터 상담원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였나요?
  • 질문9. [필수] (편의성) 행복콜센터 상담원과의 통화 연결이 용이하였나요?
  • 질문10. [필수] (종합만족도) 행복콜센터 이용에 대체로 만족하시나요?
  • 질문11. (기타) 경상북도 행복콜센터의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 등 다른 의견이 있으신가요?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