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 국가나 지방자치단체의 사무에 관한 사항이 아닌 것 ※ 제안에 해당되지 않는 의견 및 민원은 심사 제외하며, 유사 제안과 중복 제안 사항은 먼저 제출한 사람을 우선 적용함3. 제출방법 ... (오프라인) 우편 및 방문❍ (29032) 충북 옥천군 옥천읍 중앙로 99 옥천군청 행정과 제안공모담당자 Tel. 043-730-31864. 제출서류: 제안신청서 1부.❍ (온 라 인) 국민생각함에 직접 ...
... 등) : 35.6%-성실한 답변, 친절한 응답 : 23.4%-민원담당자의 전문성 강화 : 22.7%-정확한 민원정보 제공 ... 접근성 향상(모바일 접근성 개선 등) : 179명- 민원담당자의 전문성 강화 및 신속친절한 민원처리 : 140명- 기타(정책 홍보, 쉬운 언어 사용, AI 챗봇 상담 등) : 8 ...
오는 4월 22일(화)에「2025년 민원․정보공개 담당자 역량 강화 연수」가 실시될 예정입니다.연수에 앞서 업무 담당자 분들의 관심 내용과 궁금하신 점을 조사하여,교육 내용에 반영하고자 합니다.간단한 설문이므로 바쁘시더라도 잠시 시간 내어 의견을 제공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실시한 설문조사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1. 설문응답 인원: 85명2. 설문기간: 2025.3.17.(월)~2025.4.18.(금)3. 응답 ... 위해 정보공개포털을 통해 접수 한다는 비율이 높게 나타났습니다.- 제공된 정보에 대한 만족도는 92.9%로 매우 높게 나타났으며 우리 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정보공개 페이지에 대하여도 91.8.%가 만족한다고 답변하였습니다.- 정보공개 운영에 대한 개선사항으로 ...
... 원하는 시간 만큼 통화 연장 : 통화 15분 후 1차 경고멘트 송출 담당자가 다이얼 버튼(DTMF)을 누른 후 필요한 시간(3분~12분 사이)을 ... 2차 경고멘트 송출 후 강제 종료3. 안건별 문제점가. (1안) 악성민원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20분 통화시 강제 종료됨.나. (2안) 담당자가 임의로 전화를 끊어야 되므로 부담을 느낄 수 있음.다. (3안) 통화 시간을 예측하여 미리 설정한 후 예측한 ...
... . (민원 담당 공무원 보호를 위한 기관 차원의 대응 강화 필요성) ① ... 동의(11.1%) ③ 보통(0%) ④ 비동의 (0%) ⑤ 매우 비동의(22.2%)2. (민원 담당자 전수 녹음 시스템 구축 필요 여부) ① 매우 동의(55.6%) ② 동의(22.2%) ③ 보통(0%) ④ 비동의(0%) ⑤ 매우 비동의(22.2%)3. (민원인과 통화 및 면담 시 통화 권장시간 설정 필요 여부) ① 매우 동의(55.6%) ② 동의(22.2%) ③ 보통(0%) ④ 비동의 ...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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