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교육청은 홈페이지 민원예약서비스 및 팩스민원, 정부24, 지자체 민원처리운영창구를 통해 민원을 접수하고 있습니다.대부분 행정기관 방문을 통해 접수해야되는 시스템입니다.민원인을 위한 다양한 ... 편리하게 민원을 접수하고 받아보실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의견주세요~ex) 본인의 휴대전화 인증을 통한 접수 및 제출 민원접수를 위한 어플 ...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의 민원행정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사항 의견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드리며, 설문조사결과는 아래와 같습니다.1. 안건: 민원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 향상(QR코드 도입)-5순위(2명, 3.6%): 만족도 조사 참여 설문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보다 나은 만족도 높은 민원실을 조성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를 정보 전달의 목적이 아닌 민원인들과 교직원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많은 의견 남겨주세요~Ex) 다양한 주체들이 궁금한 사항을 질의 응답하는 소통 창구 운영 자주 묻는 Q&A
안녕하세요! 전라남도교육청 민원실입니다.(가칭)스마트민원존을 구축하고자 합니다!이에 대한 의견, 개선방안 등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가칭)스마트 민원존이란?방문 민원인의 불필요한 대기시간 감소와 접근성 개선을 위해 구축하는 공간-무인민원발급기, 민원인용 pc 등을 설치할 예정
민원실을 방문하거나 전화로 문의했을 때,공무원의 말 한마디, 행동 하나에 위로받은 경험 있으신가요?평택시는 시민 여러분이 기억하는 친절한 민원 응대 사례를 통해더 따뜻하고 친절한 민원서비스를 만들어가고자 합니다.가장 인상 깊었던 순간을 선택해 주세요!
1. (탄생)2025년 충청남도천안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개선을 위한 투표가. 기간: 2025.5.26.~2025.5.30.나. 참여수:50다. 주요의견: 키오스크 및 셀프서비스 기계 설치(제증명 간편발급과 간단업무 처리안내)2. (완성) 의견 수렴 내용 정책 참고(2025년 충청남도교육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전라남도교육청으로 민원을 접수할 때 요청 서류 과다, 민원 응대 불만족 등 개선 방안에 대해 의견 주세요댓글의 좋은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민원 응대를 효율화 하겠습니다!전남도민의 좋은 의견 기다리겠습니다.감사합니다:)
... 회당 민원상담(통화 및 면담) 권장시간을 초과하는 경우 종결이 가능하도록 개정되었습니다.이에따라 부여군의 민원 상담(통화 및 면담) 시 적정한 1회 권장 상담시간은 몇분라고 생각하십니까 ...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