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5월 23일 시작되어 총 64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충청남도보령교육지원청] 민원실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개선사항 조사
안녕하세요 보령교육지원청입니다.
보령교육지원청 민원실은 방문하시는 모든 민원인께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개선 방안을 마련하기에 앞서, 민원실을 이용하신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아래의 안건 중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는 안건에 투표 부탁드립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55 │ 실시기간 : 2025-05-23~2025-05-31(24시까지)
친절도 및 응대교육 강화 12명(21.81%)
정보접근성 향상(QR코드 도입하여 관련 담당부서 및 연락처 한눈에 알아보기) 7명(12.72%)
온라인예약시스템(가능시간 기반 온라인 예약 시스템 도입) 9명(16.36%)
만족도 조사 참여 설문 2명(3.63%)
키오스크 설치(혼잡한 시간 혹은 시기에 간단한 제증명은 대기시간 없이 간편처리로 민원인 대기부담 완화, 외국어 설정)) 25명(45.45%)
  • 참여기간 : 2025-05-23~2025-05-31(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관련지역 : 충청남도>보령시
  • 그 : #민원실개선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