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4월 18일 시작되어 총 96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해야 할 사항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충청남도교육청님의 의견정리2025.05.07
친절한 공주교육지원청이 되기 위해서는 전화응대 단계에서 경청태도, 설명태도, 응대태도가 공감적이고 적극적이어야 한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충청남도공주교육지원청입니다.
저희 기관에서는 전직원이 전화친절도 향상을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4개 사항 가운데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화에티켓 항목에 투표 부탁드립니다.
민원인의 입장을 고려하는 친절한 공주교육지원청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80 │ 실시기간 : 2025-04-18~2025-05-06(24시까지)
맞이단계: 수신의 신속성, 최초인사, 발음이 정확하게 들려야 한다. 7명(8.75%)
응대단계: 경청태도, 설명태도, 응대태도가 공감적이고 적극적이어야 한다. 58명(72.5%)
마무리단계: 종료인사(더 궁금하신 사항 있으십니까? 감사합니다), 적절한 연결어법 사용, 담당자로 정확한 연결이 중요하다. 3명(3.75%)
전반적인 느낌: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고객보다 나중에 끊는등 태도가 중요하다. 12명(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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