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보다 나은 우리교육지원청 민원서비스 제공 및 이용 편의 개선을 위한2025년 음성교육지원청 민원행정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하였습니다.추가적인 의견이 있으시다면 댓글 달아주시기 바랍니다~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강원특별자치도삼척교육지원청 민원 공간 개선을 위한 의견 수렴 결과,'민원 신청 시 구비 서류 안내문'이 5표로 가장 필요도가 높다는 의견이 나왔습니다.이외에도 남겨 주신 의견들을 참고하여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민원서비스 및 민원제도개선에 대한의견을 받습니다.민원 신청 및 처리 시 느끼는 불합리한 제도,절차,사례 등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투표 바랍니다.남겨주신 의견은 민원행정 및 민원 제도개선에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우리 군에서는 2026년도 예산편성의 효율성을 제고하고, 건전재정 운용을 위하여 군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 기 간: 2025. 7. 31.(목)까지- 대 상: 음성군민- 설문방법: 인터넷 및 서면조사 * 인 터 넷: 네이버폼 설문조사 (https:naver.me/F5aeeGps)* 서면조사: 읍면행정복지센터군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민원 처리에 관한 법률 시행령 개정에 따라 민원 처리 담당자의 보호조치 및 효율적인 민원행정 처리를 위해민원인과의 전화 또는 면담에 대한 1회당 권장 시간을 설정하고 권장시간 초과 시 종결이 가능합니다.이에 단양군에서는 민원상담 권장시간 설정과 관련하여 적정시간에 대해 여러분의 의견을 묻고자 하오니 많은 참여부탁드립니다.
기반시설 건강진단서(도로편) 안내문무엇인가요?‘기반시설 건강진단서(도로편)’는 도로, 교량, 지하차도, 터널 같은 국민이 자주 이용하는 시설물의 안전상태를 점검하고,그 결과를 국민에게 알기 쉽게 정리한 ... 합니다.기반시설 건강진단서가 어떤 점에서 필요하다고 느끼시는지,그리고 어떻게 하면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을지에 대한 의견을 주세요 ...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