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5월 14일 시작되어 총 449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아산시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온라인 민원서비스 이용자 전용)
안녕하세요, 아산시청입니다.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제도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smiley
 
설문기간 : 2025.5. 15. ~ 6. 25.
참여대상 : 아산시민, 온라인 민원서비스를 이용한 민원인(온라인 상 즉시 발급 업무 제외, 아산시 관할의 신고 및 등록, 인허가 업무,  복지서비스 신청, 증명서 신청 후 수령 등에 한정 )
설문내용 : 아산시 민원실 방문 경험과 당시의 만족도
경 품 : 편의점 상품권 5,000원 (10명) 
 
※본 설문 참여자는 기존 '아산시 민원서비스 만족도 설문조사' 추첨 대상자에 합산하여 추첨 예정, 당첨인원은 기존과 동일(총 10명)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405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대는?
  • 질문3. [필수]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 질문4. [필수] 속도와 정확도에 대한 만족도
  • 질문5. [필수] 민원 처리 과정의 투명성(진행 상황에 대한 충분한 안내 여부: 문자 알림 등)
  • 질문6. [필수] 민원 접수 방식의 다양성과 만족도
  • 질문7. 민원 응대 태도 (전화 안내 등을 이용한 경우에만 응답)
  • 질문8. [필수] 온라인 민원 서비스의 편의성(홈페이지가 이해하기 쉽게 되어있는지, 속도 등)
  • 질문9. [필수] 4번~8번 문항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분야
  • 질문10. 보기 외에도 자유로운 의견 기재 (댓글에 적어주세요)
  • 참여기간 : 2025-05-14~2025-06-25(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관련지역 : 충청남도
  • 그 : #만족도 #온라인민원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