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4월 21일 시작되어 총 15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아산시청입니다.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제도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문조사를 진행합니다.
여러분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세요.
소중한 의견을 바탕으로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
바쁘시더라도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설문기간 : 2025.4. 23. ~ 6. 25.
참여대상 : 아산시민, 본청 또는 읍면동의 민원실을 방문한 민원인
설문내용 : 아산시 민원실 방문 경험과 당시의 만족도
경     품 : 편의점 상품권 5,000원 (10명)


 * 조사 응답자 및 응답내용은 「통계응답자 의무 및 보호에 관한 법률」제33조(비밀의 보호)에 의거하여 철저하게 비밀이 보장되며, 계획수립에 필요한 참고자료로만 사용됩니다.
* 본 설문 참여 이벤트는 추첨 및 지급을 위해서 개인정보를 수집할 수 있으며, 수집된 개인정보는 경품 추첨 및 지급에만 활용된 후 즉시 파기될 예정입니다.
 
설문에 참여해주세요.
현재 참여인원은 134명 입니다.
  • 질문1. [필수] 귀하의 성별은?
  • 질문2. [필수] 귀하의 연령대는?
  • 질문3. [필수] 귀하께서 처리하신 업무는 무엇입니까?
  • 질문4. [필수] 속도와 정확도
  • 질문5. [필수] 민원 처리 과정의 투명성(진행 상황에 대한 충분한 안내 여부)
  • 질문6. [필수] 민원 접수 방식의 다양성과 만족도
  • 질문7. [필수] 민원 응대 태도
  • 질문8. [필수] 민원실의 시설(청결 상태, 사무기기, 대기석 등)
  • 질문9. [필수] 무인민원발급기 추가 및 교체
  • 질문10. [필수] 사회적 약자 배려 시설
  • 질문11. [필수] 4번~10번 문항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나 개선이 필요한 분야
  • 질문12. 보기 외에도 자유로운 의견 기재 (댓글에 적어주세요)
  • 참여기간 : 2025-04-23~2025-06-25(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일반행정
  • 관련지역 : 충청남도
  • 그 : #민원서비스 #아산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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