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러분이 관공서에서 민원을 처리하실때 가장 먼저 만나게 되는 어려움은 아마 서식 작성이 아닐까 싶습니다. 공무원인 저역시도 서식 작성은 어려운 부분 중 하나입니다. 여러분이 뜯어 고칠 수 있다면 어떤 서식의 어떤 부분을 어떻게 바꾸면 좋을지 자유롭게 의견을 올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산시는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1422-42) 콜센터를 이용해본 경험이 있는 아산시민 여러분의 의견을 구합니다. 콜센터를 이용했을 때 불편했던 점, 아쉬웠던 점 등을 다양하게 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산시청 종합민원실에 8,9번 창구는 제증명 발급 창구입니다. 제증명이란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서, 가족관계증명서 등 여러가지 서류를 말하는데요.. 제증명 발급시 어려우셨던 점, 불편하셨던 점, 그래서 개선해야 할 점 등을 다양하게 말씀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상반기에 이루어진 종합민원실 리모델링으로 1층에 유아휴게실이 새로 생겼습니다. 이용하시거나 본적이 있으신 시민들의 다양한 소리가 필요합니다. 더 나은 유아휴게실이 되도록 의견 들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아산시청에 현재 1대의 무인민원발급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내년에 추가로 1대를 더 설치하려고 하는데, 24시간 365일 이용하실 수 있도록 이번에는 외부 공간에 설치하려고 합니다. 아산시청 본청, 별관, 허가민원실을 포함하여 어느 위치에 설치하는 것이 좋을지 시민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들려주세요.
아산시청 종합민원실은 상반기에 리모델링을 진행했습니다. 단순히 공간만의 리모델링이 아닌, 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나오는 의견들을 토대로 시민들의 종합민원실을 만들어가려고 합니다. 공간활용방법, 필요한 물품, 받고 싶은 서비스 등 종류를 가리지 않고 시민 여러분의 소리를 들려주세요.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
저도 공동발제자 하고 싶어요. 하게해주세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