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7년 04월 04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공사는 면과 면의 연결이 되어야 합니다.

1) 1공사 : 장산면~(막금~섬막금 경유)~신의면 상태 연결.
2) 2공사 : 도초면~(대양~능산 경유)~하의면 대리 연결.

공사에 투자되는 예산이 너무 적게 나와서 계속 지연되는 것은
충분히 알고 있지만,
한번쯤은 신안군 연도교 건설 예산이 충분히 나오는 해도 있다고 생각 합니다.
그걸 대비해서라도 공사는 면본섬과 부속섬의 연결이 아닌
면본섬과 면본섬을 연결하는 공사가 되어야 합니다
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0명 입니다. 결과보기
  • 1[필수] 신안군 다이아몬드 제도의 모든 연도교의 완성 희망 시점은?
  • 2[필수] 다이아몬드 제도 완공이 늦어지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 3[필수] 다이아몬드 제도의 연도교가 완성되면 가장 기대되는 것은?
  • 4[필수] 다이아몬드 제도의 연도교 완성되면 가장 가고 싶은 곳은?
  • 5[필수] 다이아몬드 제도 연도교가 완공되면 여행지로서 체류하고 싶은 기간은?
  • 6[필수] 다이아몬드 제도를 포함한 신안군 지역의 문제점은?
  • 참여기간 : 2017-04-15~2017-06-30
  • 관련주제 : 공공질서 및 안전>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