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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10월 17일 시작되어 총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기관 홈페이지에서 필요한, 제공받고 싶은 서비스나 정보는 무엇인가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해양수산부님의 의견정리2018.11.02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하면 기관 인지도가 더 높아질 것이다. 라는 의견이 더 우세하게 나타났습니다.

동해어업관리단은 해양수산부 소속기관으로 선진 어업 질서 정착 및 수산자원 보호를 위해 불법어업 예방·단속, 우리 어선의 안전조업 지도, 원양어선 조업상황 실시간 감시통제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기관 홍보 및 대국민 정보제공 등을 위하여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트위터)를 통해 채용 및 입찰정보, 기관업무 소개, 주요행사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나,


최근 쌍방향 소통이 가능한 다양한 SNS(블로그,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를 통해 정보를 습득하는 국민들이 증가하는 등 여러 가지 사유로 홈페이지 유입률이 급격하게 감소하고 있습니다.

* 우리 단 월평균 홈페이지 접속자 수: 2015년 약 13,845명, 2016년 약 16,198명, 2017년 약 19,963명으로 점점 증가하였으나, 2018년 올해 약 10,202명으로 대폭 감소.  


따라서 국민 여러분이 필요로하는 정보가 무엇인지, 다양한 의견을 듣고 수렴하여 해당 자료를 제공하고자 하오니, 자유롭게 다양한 의견을 게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① 기존 운영 중인 기관 인터넷 홈페이지, SNS(페이스북, 트위터) 외에 운영하였으면 하는 소통채널은?   

② 위에 나열된 기존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 외에 제공받고 싶은 서비스나 정보는?

 

참여해 주시는 모든 분들 감사합니다.

사용자업로드이미지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5│ 실시기간 : 2018-10-25~2018-11-01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활용하면 기관 인지도가 더 높아질 것이다. 4명(80%)
유투브, 인스타그램 등 SNS가 기관 홍보에 미치는 효과는 미비할 것이다. 1명(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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