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10월 25일 시작되어 총 27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화학물질안전원 슬로건 공모전 국민투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국민이 신뢰하는 화학안전 선도기관 "화학물질안전원"입니다.

우리 원에서는 [화학물질안전원 슬로건 공모전] 국민심사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
   ○ 참여기간 : '21.10.25.(월) ~ 10.28.(목)
   ○ 참여자격 : 대한민국 국민 모두
   ○ 내      용 : 가장 우수하다고 생각하시는 사례 1건 투표
   ○ 상세내역 : 아래 첨부파일을 다운로드하시면 슬로건 공모 상세내용이 보입니다.  

 ----------------------------------------------------------------------------------------------

화학물질안전원을 위한 우수한 슬로건 선정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투표 결과
총 참여인원 : 27 │ 실시기간 : 2021-10-25~2021-10-28
더 안전한 사회, 화학물질에 안전을 담다! 4명(14.81%)
화학사고로 부터 E렇게 안전한 Sㅏ회가 어디에 있G 2명(7.4%)
화학사고 예방.대응 넘버 One? 화학물질안전 One!! 3명(11.11%)
안전한 오늘, 행복한 내일 3명(11.11%)
화학사고 Zero, 우리와 함께 만들어요. 화학물질안전원!! 7명(25.92%)
화학사고로부터, 안전! 안심! 안도! 6명(22.22%)
회사는 필요한 것! 국민은 모르는 것! 안전원이 지키는 것! 1명(3.7%)
국민과 함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1명(3.7%)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원산지 표시 바르게 해야 소비자는 안전하고 산업도 생존된다

가게에서 콩나물을 구입했는데 콩의 원산지를 중국, 미국, 캐나다 등이라고 표기 했다 이런 표기는 위법이라고 생각한다. 원산지라는 것은 그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 그리고 소비자의 기호에 크게 영향을 미친다. 위 사례에서 중국이 콩의 원산지라고 했기에 그 안전성에 매우 의문이 생긴다. 중국은 안전이나 보건을 생각하는 것이 없고 천민자본주의 또는 자본주의의 폐해가 창궐하는 지역이며 가격은 싸지만 신뢰할 수 없는 제품이 대부분이다 아주 오래전이지만 중국은 왜 전세계로 쓰레기를 배출하는가라고 하며 중국의 비양심적인 생산 활동을 비판한 사실이 있다. 실제로 중국 제품은 중금속 오염이나 보건상 위해가 분명히 있다. 최근 뉴스에서는 대형 유통 및 생산 업체에서 원가 이하의 해외 직접구매를 이용한 마케팅을 하는데 각격이 원가 이하라는 내용이 있으며 이로 인해 국내 의류업계나 의류 유통업체는 위기에 봉착했다는 것이다. 흔히 쓰는 가격 경쟁으로 일단 경쟁자를 고사시키고 경쟁자가 사라진 후에 가격을 올려 채산성을 보충하는 원시적인 마케팅전략이다. 하지만 의류는 피부에 접촉하고  호흡기로도 의류의 화학물질이흡입되어 중국산은 꺼리는 경우도 매우 많다. 해당 뉴스에선 의류의 원산지 표시가 제대로 안되어 전문가들이 눈썰미로 판단해야 한다는 내용이 있는데 이는 원산지 관리와 원산지 규정의 준수가 엉터리라는 내용으로 보아도 틀리지 않는다. 대체로 중국산이라는 점을 숨기려 하고 미제라는 점은 드러내려 하는 것이 과거와 현재의 전반적 인식이이다. 논결 원산지 관리는 이상적인 이론이지만 현실에서는 무시하거나 정부에선 게으른 관리를 하고 있는 것으로 평가한다. 원산지 위반은 공정한 경쟁을 해치고 소비자를 기만하는 상술이다 정부는 원산지 표시에 대한 합리적이고 세심한 규정을 마련하고 적극적으로 관리해라. 돈이 든다면 돈을 써야 할 것이다. 여담이지만 동물복지니 동물 관리니 하는 데 돈을 쓸 것이 아니라 사람을 위해 돈을 써라 즉 재정을 똑바로 써야 한다. 개와 고양이가 무슨 인격체라고 되는양 헛소리를 공공연히 하는데 개와 고양이는 엄연한 물건이고 인격체가 될 수 없다. 하물며 혈세를 집행하는데 사람에게 쓸 돈을 탈취하여 개와 고양이를 위해 쓴다는 것은  반인륜적 행정이다. 미친소리에 영혼업는공무원의 행정이 결합되면 미치광이들이 판을 치는 나라가 된다.  

총0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