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10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추진방향) 온라인 매체 활용도가 높아짐에 따라 디지털 홍보 중요성이 커짐에 따라 디지털 홍보 활성화 중점 추진 방향으로 계획 수립 예정

□ (추진계획) 문화체육관광부 홍보 컨설팅 결과 및 국민생각함 의견을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하반기 홍보계획 수립
  
(홍보부스 운영) 국민 참여형 이벤트 실시로 홍보 접근성 높임
(온라인 채널) 수입수산물 안전관리 정책을 카드뉴스, 동영상, 배너 등의 형태로 제작하여 식약처 SNS(유튜브 등) 및 유튜버 협업하여량 극대화
ㅇ (오프라인 채널) 정부청사 전광판, 기획기사 기고, 보도자료 배포 활용하여 저예산 고효율 홍보 병행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