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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24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단양교육지원청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의견 수렴 결과
안녕하십니까?
단양교육지원청에서는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의견 수렴
2025년 7월 24일 ~ 2025년 7월 31일까지 실시하였습니다.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서비스 개선 의견 수렴 결과,
총 23명의 국민 여러분께서 아래와 같이 소중한 의견을 제시해주셨습니다.

  - 청각·언어장애인을 위한 이동식 수어 통역기 또는 원격 화상 상담 서비스 도입
  - 민원 처리 절차에 대한 영상 또는 그림 설명
  - 교육지원청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민원 목록 배너 마련
  - 전화를 통한 민원 사전 신청
  - 민원인 주차장 도색 개선
  - 거동이 불편한 취약계층을 위한 찾아가는 민원서비스 사전 신청제

이 중 민원인 주차장 도색 개선을 8월 중 실시할 예정이며, 
다른 모든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민원취약계층을 위한 서비스를 개선해나갈 계획입니다.
더 나은 민원서비스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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