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취약계층을 위한 민원안내도우미 운영(녹색조끼를 찾으세요!) 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청에서는 민원 취약 계층(사회적약자)을 위해 민원안내 도우미를 운영하고 있으며, 녹색 조끼를 입은
도우미를 쉽게 찾으실 수 있도록 하여 시민의 편의를 증진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듣고자 주민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운영개요
○ 운영현황: 연중
○ 운영인원: 2명(오전1, 오후1)
○ 근무장소: 광양시청 민원지적과 민원실
○ 인력채용: 광양시니어클럽 협조(중장년층 채용)
○ 주요내용: 사회적약자 민원안내 도우미, 동행을 통한 one-stop 민원처리 제공,
휠체어, 편의용품 안내, 민원대기 중 민원서류 작성 안내 등
-------------------------------------------------------------------------------------------------------------
□ 만족도조사 항목
1. 민원안내도우미 서비스에 얼마나 만족하셨나요?
- 매우만족
- 만족
- 보통
- 불만족
- 매우 불만족
2. 민원안내도우미 서비스 개선이 필요한 부분이 있다면 무엇인가요?
3. 기타 의견 및 제안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