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위사업청 민원응대 직원보호를 위한 전화종료음 운영 관련 의견수렴
안녕하십니까?
방위사업청 고객지원센터에서 민원서비스 만족도 개선을 위해
전화상담과 업무부서 안내(전화 연결 등)를 병행하고 있습니다.
비대면 전화상담이 증가함에 따라 민원응대 직원보호를 위하여
반복적 장기적인 폭언, 욕설, 협박, 비하, 성희롱 발언 등의 전화내용에 대해서
적용 법률을 안내하고 전화상담을 종료하는 '전화종료음' 도입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이에,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잠시 시간을 내어 투표에 참여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아울러, 투표에 참여해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드립니다.
* 투표기간 : 2021. 8. 11.(수) ~ 8.18.(수)
* 주관부서 : 방위사업청 운영지원과 고객지원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