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실현된 생각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0년 08월 24일 시작되어 총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이 생각은 "충주소방서, 상반기 근무환경평가 우수부서 선정"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사무실 주변 공간 정리로 깨끗한 근무환경 조성하여 보다 효율적이고 창의적인 공간으로, 충주소방서 직원들의 업무능률과 만족도를 제고하였음.
0/1000
충주소방서, 출근 중 교통사고 현장에서 인명구조 활동 펼쳐

충주소방서 직원, 출근 중 교통사고 현장에서 인명구조 활동 펼쳐!



충주소방서(서장 이정구) 직원이 출근 중 교통사고 현장에서 인명 구조 활동을 펼쳐 지역에 귀감이 되고 있다.

14일 소방서에 따르면 수안보119안전센터 소방위 정상균, 소방교 정진원은 출근 중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고 신속하게 119신고와 구조 활동을 펼쳐 인명피해를 최소화 하는데 역할을 톡톡히 했다.

이날 오전 6시30분께 청주시 청원구 내수읍 학평지하차도 부근에서 1톤 트럭과 승합차량이 충돌하는 교통사고가 발생했다.

이들은 교통사고 현장을 목격하고 곧바로 119종합상황실에 신고했다.

이어 이들은 두 차량의 탑승자 상태를 확인하고 1톤 트럭 조수석으로 접근해 차량이 전도돼 미쳐 빠져나오지 못한 운전자를 구조하는 등 안전한 곳으로 대피시켰다.

또 현장에서 부서진 차량 파편 등을 정리하고 다시 일어날 수 있는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경찰이 올 때까지 현장을 통제하는 등 시민들의 안전을 지키는데에 역할을 최선을 다했다.

정상균 소방관은 "소방공무원으로서 당연한 일을 했을 뿐"이라며 "다치신 분들의 빠른 쾌유를 바라며, 시민의 안전을 위해서 항상 힘쓰겠다"고 전했다.




충주=조재광 기자 cjk9230@cctoday.co.kr

출처 : 충청투데이(http://www.cctoday.co.kr)

총0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