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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08월 13일 시작되어 총13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가칭) 민원상담센터' 설치 관련 설문조사
이 생각은 "'(가칭) 민원상담센터' 설치 관련 설문조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민원상담센터 설치 의견수렴을 위한 1차 설문조사에  응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국민권익위원회에서는  좀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자 2차 설문을 진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 (가칭) 민원상담센터 개요 (안)

ㅇ (목적) 국민들이 신속한 민원상담을 받도록 도와주는 '민원 길라잡이' 역할 수행

ㅇ (추진내용)

- 여러기관을 떠돌아  다니는 민원을 조정해주는 협의체 운영(관계기관 모두 참여)

- 행안부, 국토부, 복지부 등 민원이 많은 부처 직원이 근무하여 전문적인 상담 실시

- 어디서나 민원서류 발급 및 신청창구 기능 수행

 ㅇ (개소시기) 2019년 상반기, 장소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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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료된 설문
현재 참여인원은 119명 입니다. 결과보기
  • 질문1. 민원상담센터에 어울리는 별칭(애칭)을 자유롭게 적어주세요 (예) 민원상담충천소, 민원길잡이, 귀담이, 안내도우미 등
  • 질문2. [필수] 주로 어떤 분야에 민원을 신청 하십니까?
  • 질문3. [필수] 주로 어떤 부처에 민원을 신청하십니까?
  • 질문4. [필수] 민원상담 시 누구와 먼저 상담하고 싶습니까?
  • 질문5. [필수] 가장 좋은 민원센터 설치 장소는 어디라고 생각하십니까?
  • 질문6. [필수] 민원상담 시 어떤 방식으로 상담으로 싶습니까?
  • 참여기간 : 2018-09-28~2018-11-30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자치행정
  • 그 : #민원상담 #민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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