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곡성군에서는 안전한 민원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민원통화 전수녹음을 시행하고 있습니다.2025년 7월 한달간 민원실의 시범 운영 후, 2025년 8월 1일부터 전부서에 대해 자동녹음을 시행합니다.자동녹음 시행 후 우리군 민원실과 통화하며 느끼셨던 민원인 여러분의 불편사항 또는 만족도에 대해의견을 듣고자 하오니, 자유롭게 의견을 들려주세요!
... 제일은행.기업은행등여러곳에확인에는대 답을못들어서한국주택공사에전화해서 취급은행을 안내받아국민은행 충북혁신도시지점등몇개를안내받았습니다이는내잘못아니고.한국자산공사사이트부실,직원의안잘못재일은행콜쎈터직원의잘못자이아파트고객쎈터직원의잘못아파트 입주일은 11월17일로 돼있고 지금사는집도 그날비워줘야돼는데 ...
울진군 공직자 민원친절도 향상을 위한 방안조사입니다. 많은관심 부탁드립니다.1. 외부강사 초빙 공직자 대상 친절교육2. 부서장 주관 주기적 친절교육3. 전화 민원응대 친절도 표본조사4. 공무원의 사명감과 책임감 교육
2025년 대덕구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오니, 다양하고 참신한 의견을 주시어 수요자 중심의 고객 만족 민원서비스 제공을 위해 설문에 응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기간 : 2025. 10. 31.(금) ~ 11. 13.(목)- 내용 : 민원행정 서비스 만족도 조사 / 5개 분야, 10개 문항
민원행정 및 제도개선 의견에 참여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립니다.남겨주신 소중한 의견을 검토하여 향후 민원인들에게 보다 나은 민원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남겼으니민원팀에서 전화를 할 것이라는 대화와 함께 전화를 끊게 되었습니다.오후 5시쯤에 팀장이라는 분의 전화가 왔는데000이라는 사람을 모르니교정을 못하겠다고 합니다 ... 하지 않으면교정은 못할 것이니 계속 받으라고만 하네요.녹음은 모두 되어있습니다.인권은 나의 정당한 권리에 있는 것이고그것을 바르게 조정해주는 대상은피해를 주었을 지라도 관리하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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