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경기도님의 의견정리2018.11.05
시청사 회의실 고유 이름 사용에 찬성 88.9%, 반대 11.1%로 찬성 의견이 많았습니다.
기타 의견으로 공공기관의 경직된 이미지를 전환하는 분위기 연출이 필요하다, 우리시의 특징을 살려서 이름을 만들면 좋겠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더 많은 아이디어를 모아보고자 하였으나, 더이상 새로운 의견이 나오지 않아
생각을 갈무리하고자 합니다.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평택 시청사 회의실 고유 이름 사용하기에 대해 의견을 확장시켜 보려고 합니다!
우리 평택 시청사 내에는 규모나 행사목적에 따라 사용하고 있는 회의실이 5개소가 있어요. 그런데 고유한 명칭 없이 대회의실, 종합상황실, 소회의실(본관 1층, 3층, 신관 4층) 등으로 부르고 있어, 우리 시의 역사에 중요한 정책 결정과 회의가 개최되는 공간임에도 의미 부여가 없고, 또한 외부 방문자가 회의장을 찾는 데에도 혼선이 생기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시청사 회의실별로 공간에 대한 의미를 부여할 수 있는 상징성 있는 고유 이름을 공모하여 사용하도록 개선하자는 의견이 있었어요.
이전 생각의 탄생 단계에서는
시청사 회의실 고유 이름 사용에 찬성 88.9%, 반대 11.1%로 찬성 의견이 많았고,
이름은 예시를 들어 투표를 해보았는데 그 비율은 다음과 같았어요.
- 비전(평택룸, 신성장룸) 50%
- 순우리말(차오름, 따비, 라온) 40%
- 명사(소통, 창조, 화합) 10%
- 영어(challenge(도전), passion(열정), combination(화합)) 0%
기타 의견으로 공공기관의 경직된 이미지를 전환하는 분위기 연출이 필요하다,
우리시의 특징을 살려서 이름을 만들면 좋겠다 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이번 생각의 발전 단계에서는! 여러분의 구체적인 의견을 구하고자 합니다.
평택시청사 회의실 고유 이름 짓기에 참여해주세요!
어떤 의견이든 기꺼이 받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