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10월 11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평택호 공원 세족장 설치에 대한 의견을 듣고싶어요!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경기도님의 의견정리2018.10.22

('생각의 발전'이 같은 내용으로 두번 게시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택호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해


평택호 공원 야외무대 부근에 세족장을 설치하자는 아이디어에 대해 좋은 의견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모래톱공원에서 멀리 떨어진 화장실을 사용하는 것에 대한 불편함에 대해 많은 이해와 공감을 해주셨으며,



야외무대 부근 근처에 설치가 불가하다면 화장실 안에 따로 세족시설을 만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이를 참고하여 우리 시 관광 자원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아이디어를 실행시켜 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평택호는 평택호 방조제를 쌓으면서 조성된 24㎢에 달하는 인공호수로, 현덕면 평택호길 159에 위치한 평택의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수상 레포츠를 즐길 수 있고, 목조수변테크를 걸으면서 멋진 호수를 감상할 수 있고, 주변 횟집에서 신선한 회도 맛볼 수 있습니다. 단지 내에 조성된 한국소리터, 평택호예술관 및 모래톱공원에서는 예술작품 상시전시와 음악회 등 다양한 공연도 볼 수 있답니다.   

사용자업로드이미지

이렇게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는 평택호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더욱 유용한 편의시설을 제공하기 위한 제안이 있습니다. 한번 보실까요?

 

□ 현황 및 문제점

평택호 공원 야외무대 부근은 호숫가를 거닐 수 있는 모래밭이 있는데, 물에 발을 담그고 노는 즐거운 시간을 가진 뒤에는 멀리 있는 화장실까지 가야 손발을 씻을 수 있습니다. 화장실 세면대를 이용해 발을 씻는 것은 불편할뿐더러 다른 이용객들에게 불쾌감을 줄 수 있습니다.

 

□ 개선방안

지하수를 끌어올려 야외무대 부근에 세족장을 설치하고 '비누 샴푸 등 세제를 사용하는 것을 금지한다'는 표지판을 붙여두면 별도의 하수도 설치 없이 그 물이 다시 호수로 유입될 수 있습니다.


□ 국민생각함을 통한 의견

화장실에 세족장 시설을 만드는 것도 괜찮은 것 같다.



평택호 공원에 세족장을 설치하자는 본 제안에 대한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어요. 많은 의견을 들려주세요!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