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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8년 05월 30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민원처리기준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이 생각은 "민원처리기준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에서 출발하였습니다.
참여 의견을 이렇게 정리했습니다! 행정안전부님의 의견정리2018.11.06

국민여러분께서 제시해주신 민원처리 불편사항 등에 대하여
소관 중앙부처에서 면밀히 검토하여 민원제도개선에 반영하고자 합니다.
참여해 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행정안전부는 정부24의 정확한 민원정보 안내를 위해 구비서류, 처리기간, 수수료 등 민원처리기준에 대한 일제정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법령과 불일치한 민원정보를 발견하거나 평소 민원 신청 시 불편함을 느끼셨다면 여러분의 소중한 경험과 의견을 들려주세요. 국민 여러분의 의견이 신속하고 정확한 민원서비스 제공에 큰 도움이 됩니다.


- 기간 : 2016.6.1.(금)~6.30.(토)

- 내용 : 법령과 불일치한 민원정보, 구비서류·처리 기간·수수료 등 민원처리기준 개선사항

 

〈 의견제시(예시)〉

1. 민  원  명 : ooo 신고

2. 개선항목 : 법령과 불일치한 민원정보, 구비서류, 처리 기간, 수수료, 기타 중 택일

3. 개선내용 : 현행, 개선안, 사유를 기재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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