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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9월 08일 시작되어 총 15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안녕하세요 공무원 들의 통화 차단제 실행에 대하여 실제로 겪어보니 공무원이 답안도 제대로 안주면서 어만소리만 하다 강제로 끊어버리니 민원인 입장에서는 감정이 좋을수 없습니다 정책 시도는 좋지만 공무원붙잡고 놀자고 전화하는 사람은 없을겁니다 무언가 해결안도서 전화하는데 그걸 강제로 끊나요? 공무원이 일처리. 잘하면 전화 폭언에 시달릴 일도 없지요. 일부 100에 한두명 ? 그걸막자고 강제 종료? . 차단제 는 과유불급 ~ 공무원 위주의 편향된 정책이고 공무원들의 악용소지가 높습니다 곰무원만 정직하고 바른가요? 일처리 안하고 어만 소리하는 공무원이 더 많을듯 차단제는 과유불급 ~ 일처리도 안하면서 공무원에 대한 폭언 욕설. 안되고 전화드 막아 버리고 공무원 아니면 국민은 개되지 취급받는 세상이 곧 오겠네요 곰무원 끼리만 뭉처사는 대한민국인. 그걸 생각하고 원하는건가요? 돈은 누가벌어서 세금내고 공뮤원들 먹여 살리나요 ???
관청일이 마트물건사듯 맘에안든다고
딴곳에서 처리 할수있는 일도 아니고 
일반기업으로치면  독과점 판매상품에대한
우월한지위를 이용한 횡포 입니다 
공정거래 원회어보면  답이나올까요????
빈대잡자고 초가삼간 태우자는  폭언.욕설에 이은 전화차단 이정책 누가
기안 한겁니까? 공무원의 일처리부실로 기업
도산하고 죽음에 내몰린 국민들이 공무원보다  혈씬더 많습니다  국가기관이 일반기업잦대로 
똑같이 따라 하시면 안됩니다
  • 참여기간 : 2025-09-08~2025-11-07(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기타
  • 그 : #전화차단 #통화차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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