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5년 07월 16일 시작되어 총 1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내포신도시 독립서점 1호 앞 놀이터 보수 및 가로등 사업
충청남도 온라인 소통 홈페이지 '충남서로이음'을 통해서 제안된 제안의 실현 방안에 대한 국민들의 의견을 수렴합니다.

현실태/문제점
안녕하세요? 내포신도시 독립서점 1호 소란서림을 운영하는 대표자 입니. 제가 처음 이곳에 독립서점을 열게 된 이유도 앞에 나비공원이라는 공원과 놀이터가 있어서였어요. 그런데 놀이터가 그동안 오래 방치되어 있다보니 많이 낡았습니다. 페인트도 많이 벗겨졌고 운동기구 같은 것은 너무 낡아서 사용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 뿐만 아니라 저녁이 되면 너무 어두워서 아이들이 놀기에 을씨년스럽다고 해야 할까요? 가로등 작업도 필요해 보입니다. 날씨가 풀리면 늦게까지 책방을 열어둘 예정입니다. 바깥에서 문화공연, 북콘서트 등도 준비 중에 있고요. 한번 살펴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개선방안
놀이터 보수 공사와 가로등 작업, 작은 공연장 등의 공사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있는 미끄럼틀, 뺑뺑이, 그네, 시소 등을 최신식 시설로 바꿔주셨으면 합니다. 이곳 공원에서는 뺑뺑이가 아이들에게 최고 인기입니다. 이건 페인트만 새로 칠해주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나머지는 사용하기에 너무 낡은 감이 있습니다. 특히 운동기구는 주변 조경과 너무 가까워 사용하지 못하는 것도 있지만 너무 이끼가 끼어 있고 녹슬어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교체가 필요해보입니다. 작은 소공연장도 혹시 만들어 주실 수 있다면 동네책방 북콘서트, 문학공연 등에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로등 조명도 추가로 필요합니다.

 
  • 참여기간 : 2025-07-16~2025-08-09(24시 종료)
  • 관련주제 : 일반공공행정>기타
  • 관련지역 : 충청남도
  • 그 : #내포신도시

※ 건전한 토론을 위해서 비방·욕설·도배 등 토론을 방해하거나 토론과 무관한 게시물은 삭제될 수 있습니다.
0/1000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