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21년 04월 07일 시작되어 총 0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 지정.관리 규정 일부개정안 의견수렴
해외조달시장 진출유망기업 지정.관리 규정을
붙임과 같이 일부개정할 계획입니다.

붙임 내용을 참고하여 의견을 주시면 검토 후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참여기간 : 2021-04-07~2021-04-14
  • 관련주제 : 경제·산업·통상>기타
  • 그 : #해외조달시장
0/1000
K-방역 산업의 해외조달시장 진출 지원책 아이디어를 주세요(완성)

  지난 7월부터 실시한 의견수렴에 참여해주신 많은 국민 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조달청은 'K-방역 해외조달시장 진출 통합지원사업'을 실시하게 되었습니다. 9월부터 K-방역 관련 해외조달시장의 수요동향 및 시장정보를 체계적으로 수집하여 진출전략을 수립하고, 이를 바탕으로 K-방역기업의 해외조달시장 직접진출 및 간접진출을 통합적으로 지원할 예정입니다. 특히 시민여러분의 의견을 반영하여 해외조달시장 진출에 필요한 요건과 관련된 정보도 빼놓지 않고 수집하여 국내기업 및 유관협단체에 제공하고 진출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유관기관과 협업 및 해외바이어 섭외를 제안해주신 의견을 반영하여 방역 관련 유관기관인 한국보건산업진흥원과 협업하여 지난 8월 'K-방역 해외조달시장 진출 핀포인트 상담회'를 개최하였고, 9월 'ADB 조달 프로젝트 온라인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도 매달 K-방역산업의 해외조달시장 진출 관련 비즈니스 미팅 상담회를 꾸준히 개최할 계획에 있습니다. 방역제품의 해외수출과 관련해서 국내의 방역이 우선되어야 한다는 우려의 목소리도 주셨는데, 국내 수급상황에는 차질이 없도록 품목 선정 시 고려하여 코로나19 국내 확산상황에 맞게 정책을 추진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정책 추진 과정에서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총1명 참여
목록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