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딩중

생각모음

생각의 발자취
[ 이 생각은 2015년 11월 30일 시작되어 총 42명이 참여하였습니다. ]
□ 캠페인 운영 개요
  ○ 사업명 : 산불예방 캠페인
  ○ 목   적 : 산불예방의 중요성에 대한 국민 경각심 제고와 참여 유도
  ○ 주요 내용  : 다양한 매체를 활용 홍보 전개
    - (매체광고) TV, 라디오, 잡지 등 광고 표출·게시
    - (언론기획) 주요 일간지 언론보도 기획
    - (직접광고) 지하철·터미널, KTX 등 다중이용시설 광고영상 표출
    - (온 라 인) 블로그·페이스북 등 SNS 매체 산불예방 메시지 홍보 등
    - (현장홍보) 산불예방 현장계도 방송 및 현수막 게시 등

□ 캠페인 운영 현황
  ○ 대상지 :  전국 도심지와 주요등산로, 산간인접 지역 농촌
  ○ 시  기 : 총 2차례
    * 봄철 산불조심기간 (2.1일∼5.15일), 가을철 산불조심기간(11.1일∼12.15일)

□ 추진 계획
  ○ (금년 계획) 과거 대비 단순 산불예방 실천보다는 실화에 따른 산불발생시 과중한 법 처벌 강조 메시지를 부각 예정  
  ○ (장단기 계획)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 등과 연계한 TV광고 기획 등 다양한 홍보 콘텐츠 개발과 대국민 참여형 산불예방 캠페인 기획

 
  • 참여기간 : 2015-12-05~2015-12-26(24시 종료)
  • 관련주제 : 교통 및 물류>기타
0/1000
제일 상단으로 이동
x

국민생각함
자동 로그아웃 안내

남은시간 60

로그인 후 약 120분 동안 서비스 이용이 없어 자동 로그아웃 됩니다.
로그인 시간 연장을 원하시면 연장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